최신뉴스

신소이, '크리미널 마인드'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눈도장 '쾅'

등록인 관리자등록일



신소이, ‘크리미널 마인드’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눈도장 ‘쾅’


신예 신소이가‘크리미널 마인드’에서 강렬한 등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6회에서는 엽기적인 새디스트 연쇄살인사건이 펼쳐졌다.

극중 공시생이자 연쇄 살인사건의 피해자 조은정 역으로 등장한 신소이는 누군가 떨어뜨린 족보노트를 돌려주려다 납치되고 잔혹한 고문에 시달리다 끝내 눈도 감지 못한 채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된다.
선한 마음을 이용해 피해자를 납치하고, 고문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을 가족에게 공개하는 새디스트적 악질 범행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경악케했다.

이에 엽기적인 고문행위로 공포에 휩싸인 피해자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한 신소이는 짧은 분량에도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초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림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도장까지 찍었다.

신소이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 KBS ‘거상 김만덕’ ‘넝쿨째 굴러온 당신’ ‘TV소설-순금의 땅’, 영화 ‘수상한 고객들’ ‘잘 살아보세’ ‘낙원’ 등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 올렸다.

최근 종영한 웹드라마 <어.톡.행>에서는 통통 튀는 순수 백치미녀, 공인주 역을 맡아 엉뚱하고도 천진 난만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크리미널 마인드’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